DB손해보험, 가정의 달 맞아 '프로미 가족약속 캠페인'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15:59:2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DB손해보험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따뜻한 소통과 약속의 가치를 되새기는 ‘Promise for Family, 프로미 가족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에어팟 맥스, 편의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가족사랑 마음 전하기, 오늘의 가족약속 실천하기, 캠페인 페이지 공유하기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가족사랑 마음 전하기는 DB손해보험의 ‘프로미 우체통’을 통해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카드로 전하는 이벤트다. 다양한 디자인의 카드 중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늘의 가족약속 실천하기는 프로미 가족 약속 카드를 뽑고 실천 약속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다. ‘잔소리 대신 칭찬하기로 약속’, ‘오늘은 일찍 들어가기로 약속’ 등 랜덤으로 제시되는 가족약속 카드를 가족, 친구에게 SNS로 공유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는 프로미 가족약속 캠페인 페이지를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참여 완료되며 즉석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따뜻한 소통과 약속의 의미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일상 속 가족과의 작지만 소중한 약속을 되새기고 실천하며 진심을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에이전틱 AI 구현 최적화된 '카나나-2' 모델 오픈소스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허깅페이스에 자체 개발한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를 오픈소스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카카오는 에이전틱(Agentic) 인공지능(AI) 구현에 최적화된 고성능·고효율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카카오는 지난해 자체 개발 AI 모델 ‘카나나(Kanana)’의 라인업을 선보인 이래, 경량 사이즈의 모델부

2

LG전자, 플래그십 D5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18일 오후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D5에서 개최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에 LG전자와 LG트윈스를 응원해온 2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사인회에는 프로야구 LG트윈스의 신민재, 구본혁, 손주영, 김영우 4명의 선수가 참석해

3

삼성전자,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개최…"고객 혜택 강화"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내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2026 삼세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6회차를 맞은 '2026 삼세페'는 가전·모바일·IT 제품을 대상으로 전국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