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윌비플레이, ‘2025 MBN 서울마라톤’ 공식 스폰서 참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6:01: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2025 MBN 서울마라톤’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열린 서울마라톤 대회는 광화문에서 시작해 잠실을 결승선으로 하는 하프 코스를 비롯해 잠실 일대를 달리는 10km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대회에는 약 3만여 명이 참가다.

 

▲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는 윌비플레이의 기능성 티셔츠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짐색(Gym Sack)을 제작해 참가자 전원을 위한 후원 물품으로 제공했다. 이를 통해 모든 러너들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고 대회의 추억과 완주의 기쁨을 기념할 수 있도록 했다.

 

기념 티셔츠와 짐색은 윌비플레이의 젊고 에너지 넘치는 브랜드 감성을 반영해 제작했다. 각각 민트와 실버 컬러를 바탕으로, 마라톤 코스를 상징하는 심플한 선과 시작점과 도착점의 위도와 경도를 의미하는 숫자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냈따.

 

이날 형지엘리트 최준호 대표이사는 대회 현장을 찾아 출발 세리머니를 함께 하며 도전에 나선 참가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준호 형지엘리트 대표이사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의미 있는 도전의 장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러닝 등 스포츠 관련 라인을 확대해가며,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책임과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약품, 국내 첫 이부프로펜 성분 맞춤형 종합감기약 ‘맥시부펜’ 3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국내 약국 시장에서 처음으로 이부프로펜 성분을 적용한 맞춤형 종합감기약 ‘맥시부펜콜드·코프·노즈연질캡슐’ 3종을 출시하며 일반의약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감기 증상별로 세분화돼 소비자가 증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맥시부펜콜드’는 종합감기 증상, ‘맥시부펜코프’는 인후통 중심, ‘맥시부펜

2

남양유업, ‘대리점 동행기업’ 3년 연속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주관하는 ‘대리점 동행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대리점과의 상생경영 체계와 공정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준법·윤리경영의 실질적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2021년 도입된 공정위의 ‘대리점 동행기업’은 대리점과 기업 간의 공정거래 협약 체결을 장려하고,

3

삼양그룹 스페셜티 소재 2종, '2025 세계일류상품' 신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은 자사 스페셜티(고기능성) 소재 2종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으로 신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삼양바이오팜과 삼양KCI는 지난 18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년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수상기업 인증서를 받았다. 인증식에는 삼양KCI 차기 대표이사로 내정된 안태환 경영총괄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