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미리 신학기 디지털 페어’ 진행…20여 업체 참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1 16:07:17
  • -
  • +
  • 인쇄
4차례에 걸쳐 9개 대표 상품 기간 한정 특가

쿠팡이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학습에 필요한 디지털기기를 한데 모은 ‘미리 신학기 디지털 페어’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여 개 인기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 디지털 페어 기간 중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4차례로 나누어 9개 대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노트북의 경우 제휴 카드사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쿠팡 ‘미리 신학기 디지털 페어’ 이미지 [쿠팡 제공]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앱코, 콕스, 구스페리, 맥도도, 브리츠, 케이안, 레노버, 마이크로소프트, WD, 씽크웨이, MSI, 기가바이트, 자브라, HP, 캐논, 에이수스, 델, 유쾌한생각 등이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테마를 나누어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추천한다.

‘온라인 수업 준비를 위한 학생용 노트북’ 테마에선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수업을 받는 학생들을 위한 노트북이 준비됐다.

‘최적의 성능인 게이밍 노트북’ 테마는 최근 온라인 게임의 특성상 고사양 PC가 필요한 만큼 노트북 브랜드의 고성능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무선의 편리성을 담은 키보드‧마우스, 블루투스 이어폰’ 테마에서는 유무선 등 연결방식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다.

‘새학기 맞이 깨끗하게 휴대폰 리뉴얼을 위한 휴대폰 액세서리’로는 휴대폰 사용에 필요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쿠팡은 이번 디지털 페어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8’의 국내 공식 출시 사전 예약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에선 ‘서피스 프로 8’에 더해 전용 ‘시그니처 키보드’와 ‘서피스펜’을 포함한 패키지를 할인해 판매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신학기를 앞두고 디지털기기를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디지털 페어를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해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연말 굿즈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모티브로 한 굿즈를 다시 선보이며, 겨울 시즌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18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붕어빵 액막이 키링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굿즈는 지난 9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SNS 선공개 이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

2

롯데마트, 지역 캐릭터 담은 '전국 딸기 대전'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연말 딸기 성수기를 맞아, 전국 산지와 협업한 특별 기획 상품 ’전국 딸기 대전’라인업을 선보인다. 18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2주간 운영되는 해당 상품은 논산·완주·담양·고령 등 7개 산지의 지자체 캐릭터를 스티커 형태로 부착한 연말 한정 패키지로, 딸기 구매 과정에서 산지 정보와 지역 특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3

CJ제일제당 비비고,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글로벌 소비자 만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를 통해 글로벌 K-푸드 소비자들을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마련한 팬트리는 16일 오후 공개된 에피소드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