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5주년 기념 페스티벌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7 16:08: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글로벌 5주년 성전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검게 물든 날개】 절망의 천사 마엘'을 추가했다. 사대천사 마엘이 계금을 흡수해 더욱 강력해진 형태로, 이용자들은 900 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 <사진=넷마블>

 

이와 함께 신규 PvE 콘텐츠 ‘리오네스 방어전’이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4인 1팀으로 출전할 수 있으며 12명의 영웅으로 덱을 구성해 리오네스 성벽 앞에서 몬스터를 물리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월 27일까지 총 220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글로벌 5주년 기념 스페셜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마일리지 보상으로 【마신왕의 대리인】 처형인 젤드리스, 【일그러진 어둠】 폭주 에스타롯사, 【긍지높은 형님】 연옥의 전사 와일드 등 총 3종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출석 이벤트를 통해 기간별로 총 200 다이아, 글로벌 5주년 기념 스페셜 티켓 100장, 성장재화, 「태양」의 마엘 및 성물 재료 등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5개의 미션 달성 시 글로벌 5주년 소망열쇠 30개, 성장재화 등을 지급하고, 이벤트 전용 재화 ‘글로벌 5주년 소망열쇠’로 일곱 개의 대죄 영웅들의 코스튬, 성물 재료 상자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글로벌 5주년 위시 박스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오늘부터 상시 운영 예정인 ‘영웅의 서 3권’에서는 이용자들은 일차별로 공개되는 미션을 완료하고 글로벌 5주년 기념 스페셜 티켓 100장, UR 진화의 목걸이, 초각성 코인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전세계 누적 7천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으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70다이아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묵시록의 4기사 신규 챕터를 추가하고, 챕터 클리어 시 아티팩트 카드를 지급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