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텐션 올리고 행운 팡팡’ 경품 이벤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4 16:09:5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가 고객 감사 이벤트 ‘2023 오로나민C 텐션올리고 행운팡팡’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동아오츠카가 ‘2023 오로나민C 텐션올리고 행운팡팡’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동아오츠카]

 

‘2023 오로나민C 텐션올리고 행운팡팡’은 오로나민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로나민C 10입 박스 내부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의 스크래치 복권을 찾아 긁으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최대 10회까지 응모가 가능한 이번 행사는 7월 24일부터 시작해오는 10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