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미지=핏톡 제공 |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동산 마케팅 플랫폼 핏톡이 직방(호갱노노), 애플애드와 손잡고 ‘2025 부동산 마케팅 트렌드 VIP 초청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컨퍼런스는 부동산 업계 관계자들에게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과 실무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한 자리다.
행사는 10월 28일 오후 4시부터 약 2시간 동안 3개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각 세션마다 업계 전문가들이 등장해 차별화된 인사이트를 선보였다. 먼저 직방(호갱노노) 이병택 이사가 실사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지털 부동산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 실제 거래 데이터와 사용자 행동 패턴을 바탕으로 2025년 시장 전망과 대응 전략을 제시했다.
이어 애플애드 임신혁 이사가 SK플래닛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생애주기별 메시징 전략을 소개했다. 임 이사는 LMS(라이프사이클 메시징 서비스) 기획 전문가로, 퍼포먼스 마케팅 관점에서의 실전 전략을 다뤘다. 마지막으로 최권호 팀장이 데이터, 커뮤니티, 콘텐츠의 삼박자를 활용한 오디언스 확보 전략을 실제 사례와 함께 공유했다. 컨퍼런스 종료 후에는 같은 장소에서 VIP 참석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만찬이 마련됐다.
핏톡 유호석 대표는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 환경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면서 “현장에서 검증된 전략과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귀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