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해외 패션 플랫폼 ‘아프트(APTE)’ 팝업 스토어 운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16:12:3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내달 4일까지 럭셔리 패션의 성지인 압구정에서 해외 패션 온라인 편집숍 ‘아프트(APTE)’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아프트’는 지난 4월 오픈한 큐레이션 형태의 글로벌 패션 온라인 편집숍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부터 해외 패션 브랜드의 판권을 인수해 국내에 유통하는 수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 [사진=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을 비롯해 8개의 해외 브랜드를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아프트’는 롯데홈쇼핑이 유통 중인 해외 브랜드를 한데 모은 큐레이션형 온라인 편집숍으로, 단순한 판매 채널이 아닌 글로벌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소비자와 연결하는 플랫폼 역할을 한다. 오픈 이후(25.4~8) 주문액은 월평균 3배 이상 성장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온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아프트’를 오프라인 현장으로 확장해,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랑스 레인웨어 브랜드 ‘플로트’ ▲프랑스 시계 브랜드 ‘랩스’ ▲비건 패션 브랜드 ‘아파리’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보사보’ ▲패브릭 브랜드 ‘무아몽’ 등 5개 브랜드의 의류, 잡화 120여 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금액별로 ‘플로트’ 토트백(10만원 이상), ‘무아몽’ 미니백(30만원 이상), ‘랩스’ 시계(50만원 이상)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0년간 5000만개...스타벅스 효자노릇한 이 케이크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의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가 현재까지 누적 판매 5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2015년에 첫 출시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 안에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케이크로, 최초에 시즌 한정 푸드로 출시되었으나 고객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상시 판매 푸드로 전환되었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

2

파라타항공, 국토부 ‘항공운항증명’ 재발급 완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지난 8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항공운항증명(AOC)’을 재발급 받고 본격적인 상업 운항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항공운항증명(AOC)이란 항공운송사업 면허를 받은 사업자가 안전운항을 위해 필요한 전문 인력이나 시설, 정비 등의 체계를 갖추고 상업 운항을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는지를 정부의 안전기준에 맞추어 종합적으로 확

3

헥토파이낸셜, ‘KBW 2025’서 국내 최초 스테이블코인 결제 실증 이벤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파이낸셜이 스테이블코인 결제 실증 이벤트를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은 가상자산 커스터디(수탁)기업 ‘비댁스(BDACS)’, 안랩의 블록체인 자회사 ‘안랩블록체인컴퍼니(ABC, AhnLab Blockchain Company)’와 함께 오는 9월 25일 열리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이하 KBW, Korea B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