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2021’, 신규 시즌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돌입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3 16:13:39
  • -
  • +
  • 인쇄
2021 KBO 구단별 최신 로스터 반영
신규 실시간 대전 콘텐츠 도입 등 업데이트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2021 KBO리그’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프로야구2021’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현존하는 KBO리그의 10개 구단뿐 아니라 원년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선수 데이터, 실명, 사진 및 현 시즌 KBO리그의 일정을 게임 속에서 그대로 만날 수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특히 모션 캡처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은 물론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에 구현하는 등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올해 KBO리그의 최신 로스터 반영 및 신규 콘텐츠 도입 등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전까지, 모바일 야구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본인이 희망하는 구단의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구단선택팩’, ‘라이브 구단선택플래티넘팩’ 등이 선물로 지급되며, 누적 참여자수가 목표수치 이상 달성될 경우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가 게임 보상까지 주어진다.

또 추첨을 통해 이번 시즌 컴프야의 공식 모델로 선정된 ‘이정후’, ‘강백호’, ‘소형준’, ‘정우영’ 등 최근 KBO 신인왕 출신 4인방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과 모자, 해태제과 ‘홈런볼’ 총 430박스 등 다양한 실물 경품도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컴프야2021’은 이번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올 시즌 주요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며 신규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2021 KBO 10개 구단별 로스터 및 리그 스케줄 등 최신 정보를 게임 내 완벽 반영해 한층 강화된 리얼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며, 게임 유저들끼리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신규 실시간 대전 콘텐츠의 도입도 예고해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동제약, 공정위 CP등급 ‘우수(AA)’…준법·부패방지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이 공정거래위원회의 ‘CP(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상위 수준인 ‘우수업체(AA)’를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윤리경영과 ESG 경영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일동제약은 22일 공정위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CP는 기업이 공

2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3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