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자사몰 리뉴얼 편의성 극대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6:14:1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최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높였다. 

 

▲ <사진=글램팜>

 

특히 인기 제품과 타입별 제품을 즉시 검색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고 빠른 구매 결정이 가능하며, 반응형 웹을 적용해 모바일과 PC 어디서나 프리미엄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A/S 접수 절차도 대폭 간소화했다. 기존보다 단계를 최소화해 홈페이지 내에서 바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어,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어간다.  

 

업계 최초로 소비자가 자사·타사 구분 없이 헤어기기 인증 사진 한 장만 제출하면 최대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웰컴 기프트’ 이벤트를 통해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약 6만7,000원 상당의 사은품 6종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블랙헤어오일(20ml), 화이트헤어오일(20ml), 캐시미어 트리트먼트(80ml), 꼬리빗, 고데기 키링, 쇼핑백으로 풍성하게 마련된다.

 

아울러 오는 9월 30일까지 ‘글램뮤즈 클리닉 고데기 GP225’ 구매 시 트리트먼트 220ml와 80ml를 추가 증정하며, 트리트먼트 220ml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제공하는 1+1 프로모션도 마련해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확대했다.

 

이 밖에도 자사몰에서 매달 포토리뷰 이벤트를 열고 우수 리뷰 작성자를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 3만원, 1만원을 증정한다.

 

글램팜은 “자사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자사몰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H.I.S.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지난 7일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 중 하나인 H.I.S.(대표이사 야다 모토시, 矢田素史)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한·일 관광 교류를 넘어, 각자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호텔·항공 운영 인프라, 디지털 역량을 결합한 ‘차세대 관광 공동체(Next-Generat

2

넥슨, 메이플 아지트 수익금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IP 테마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MAPLE AGIT)’의 ‘스페셜 오픈’ 이벤트 수익금 1억원을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이하, ‘도토리하우스’)’에 이용자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10월 18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16일 동안 진행한 ‘스페셜 오픈’은 ‘메이플

3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천만뷰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인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CJ제일제당은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업로드 1주일만에 SNS 채널 합계 조회수가 1천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공개된 영상은 자취생,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