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신규 시즌 시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31 16:16:4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한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마나 각성 시즌2’ 시작과 함께 신규 이용자를 위한 7일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엘리온’의 ‘마나 각성 시즌2’는 이용자에게 더 큰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는데 초점이 맞춰졌다. 지난 시즌 참여 이용자에게는 신규 시즌 보상으로 마나 각성 경험치 물약과 달성한 레벨에 따른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 카카오게임즈 제공


여기에 신규 이용자를 위한 무료 체험 이벤트가 내달 7일 정기점검 전까지 7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접속하는 신규 이용자는 이용권 구매 없이도 새로워진 ‘엘리온’을 경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출석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해 출석을 완료한 신규/복귀 이용자에게는 장비 7강 세트, 마나 경험치, ‘영웅 특성 선택 상자’ 등 게임 적응에 도움을 주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이용자 역시 출석을 완료하면 마나 경험치, ‘빛나는 루미너스 상자’, ‘불안정한 무기 강화석’ 등 출석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7일차에 출석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시즌 변경 주화’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PC방에서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추가로 ‘희미한 루미너스 상자’, ‘탈 것 선택 상자’, ‘윙슈트 선택 상자’ 등 매일 달라지는 보상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2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

2

한성모터스, 뮤지컬 '위키드' 고객 초청 전관 행사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지난 11일, 부산 문현동 드림씨어터에서 뮤지컬 <위키드(Wicked)> 내한공연을 전관 대관해 고객 초청 연말 문화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한 해 동안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3

KB금융, 6개 계열사 대표이사 후보 추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지주는 16일,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를 개최하고 12월말로 임기가 만료되는 KB증권 등 6개 계열사의 대표이사 후보를 추천했다고 밝혔다. 추천된 후보는 이달 중 해당 계열사의 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 최종 심사와 추천을 통해 주주총회에서 확정될 예정이다. 신임 대표이사의 임기는 2년, 재선임된 대표이사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