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x 디자이너 크리스티안 빌라, 23FW 캡슐 컬렉션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1 16:17: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에서 23FW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누볼라 에디션’을 공개했다. ‘누볼라 에디션’은 이탈리아 레더 크래프트로 유명한 디자이너 크리스티안과 콜라보해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프리미엄 카우 레더에 복슬복슬한 시어링 소재를 트리밍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볼륨감 있는 패딩 소재의 롱부츠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광택감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원단을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및 겨울 아웃도어 활동 등에 착용하기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메트로시티 x 디자이너 크리스티안 빌라, 23FW 캡슐 컬렉션 론칭

23FW 캡슐 컬렉션은 ‘누볼라 에디션’ 핸드백을 포함해 뮬, 패딩 소재의 롱부츠와 버킷햇 등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겨울 및 홀리데이 시즌 상품 총 10 피스로 구성되어 있다.

‘누볼라 에디션은’ 와이드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버킷백 형태의 스퀘어 쉐입으로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이며, 라지 토트백은 내부 사이드 스냅을 활용해 다른 형태의 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핸드백 내부에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양쪽 귀 덮개가 부착돼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패딩 소재의 트래퍼 캡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겨울철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23FW 캡슐 컬렉션은 메트로시티만의 프리미엄 카우 레더에 보온성이 뛰어난 겨울 대표 소재인 시어링을 포인트로 하였으며, 일부 품목은 완판 후, 리오더 예정이 없는 윈터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특히 패딩 롱부츠가 인기를 끌며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며 “23FW 캡슐 컬렉션 누볼라 에디션 핸드백에 이어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RTW도 곧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존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을 글로벌 미용관광(Beauty Tourism) 특화매장으로 리뉴얼 이전해 30일 재개장한다. 새단장한 매장은 기존(46평) 대비 5배 이상으로 커진 260평 규모다. 미용관광을 위한 방한관광객이 많은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2

제주 드림타워, ‘뮤직 나이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K-문화를 알리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월 초 추석 연휴 기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플라자(분수 광장)에서 K-컬처 드림(K-Culture Dream) 뮤직나이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석 연휴 제주

3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과 합병후에도 10년 사용 가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은 30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년간 별도 유지 원하는 시점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의 전환 지원 우수회원 통합방안 마일리지 사용계획 확대 등을 골자로 하는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발표했다. 대한항공은 6월 12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제출한 바 있으며, 공정위로부터 수정보완 요청을 받아 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