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마스터 V11’ 출시로 마스터 V 컬렉션 라인업 완성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6:19: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은 세계 가전·IT 전시회인 '2025 CES'에서 선보였던 의료기기 '마스터 V11'을 최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스터 V11은 '지상에서 누리는 퍼스트클래스(일등석) 경험'을 모티브로 설계됐다.

 

▲ [사진=세라젬]

 

세라젬에 따르면 항공기 일등석에서 제공되는 맞춤형 서비스처럼 부위별 세밀한 견인 기능으로 깊은 이완 효과를 구현한다.

 

목부터 골반까지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회전 마사지와 앉아서도 누워서도 기존 제품의 성능을 그대로 구현하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이 적용됐다.

 

수평·수직 움직임과 척추 전체 라인을 따라 360도로 입체 회전하는 마사지 모듈도 경험할 수 있다.

 

세라젬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마스터 V11의 실물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 접점을 선제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팝업 현장에서의 소비자 반응을 기반으로 9월부터는 롯데백화점,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 유통점 중심으로 운영을 순차적으로 확대하여 접점을 넓혀 나갈 방침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11은 앉아서도 누워서도 마스터(기존제품)의 성능을 구현하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과 정밀한 척추 관리 기술이 어우러진 걸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오츠카, 성평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 선도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기족친화인증 선도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2011년 최초 인증을 획득한 이후 2025년까지 15년 동안 가족친화기업 자격을 유지해 왔으며, 이번 재인증을 통해 2028년까지 가족친화기업 지위를 이어가게 됐다. 가족친화인증은

2

“제형 혁신 기술 통했다” 유유제약, 과기정통부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 중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는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유유제약은 이번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과정에서 자체 보유한 P!XEL 및 SG-TEC 제제기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P!XEL은 약물 전달 효율성을 극대화한 축소 제형을 설계하는 기술이다. 나노·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약물 가용화를

3

HS효성첨단소재, '웹어워드 코리아 2025' 최우수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S효성첨단소재의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주요 웹 디자인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디자인 우수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HS효성첨단소재는 1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국내 대표 웹 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HS효성 지주사의 대상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