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과 홍삼브랜드 '발휘' 신규 광고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4 16:19: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hy가 MBN 남자 트롯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과 함께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신규 풋티지 광고를 지난 19일부터 송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풋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기법이다.
 

▲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이 출연하는 hy '발휘' 풋티지 광고 [이미지=hy]

 

신규 광고는 손태진의 결승전 신곡 '귀한 그대'의 장면 일부와 발휘의 슬로건을 편집했다.

불타는 트롯맨은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 등을 통해서도 인기를 입증했다. 총 12부작으로 지난 3월 7일 방영 종료했다.

박종문 hy 건강식품CM팀 담당자는 "참가자가 재능을 발휘하는 불타는 트롯맨 콘셉
트와 브랜드스토리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진행을 결정했다"며 "신규광고가 발
휘의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100% 유산균 발효한 'HY발효홍삼농축액'이 주원료다. 앞서 2013년 출시한 이 제품은 누적 20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