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중앙해장 협업 ‘한우양해장국’ 트레이더스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6:21:5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국내 대표 해장 음식 브랜드 중앙해장과 손잡고 개발한 해장 간편식 ‘한우양해장국’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출시한다. 

 

3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8월 이커머스 채널에서 선보인 ‘중앙해장 한우양해장국’을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출시하며 오프라인 채널로 확장에 나선다. 

 

▲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집에서도 간편한 조리를 선호하는 주부층이 증가함에 따라 중앙해장의 간편식을 3입 묶음 상품으로 선보이며 가족단위 고객층 사로잡기에 나섰다.  

 

실제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중앙해장 간편식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만봉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앙해장 한우양해장국’은 깔끔하게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에 한우 양과 시래기, 콩나물, 대파를 듬뿍 넣고 된장과 고추기름을 더해 고소하고 칼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중앙해장의 인기메뉴를 매장의 맛과 품질 그대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유명한 맛집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맛, 품질, 편의성을 갖춘 간편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