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소비자에 맞춰 개발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가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 점포와 온라인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장기간의 컨설팅을 거쳐 AGE20’S 브랜드 스태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일본 메이크업 시장 특성을 반영해 텍스처, 컬러, 성분 등 전반에 걸쳐 에센스 팩트를 현지화한 제품이다.
![]() |
| ▲ [사진=애경산업] |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인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담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했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 소비자들의 피부톤에 맞춰 메이크업 컬러 체계를 구축했으며,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담은 3in1 라떼를 담았다.
AGE20’S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 현지화와 마케팅, 소비자 접점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