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프리미엄 브랜드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분양 중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3 16:29:03
  • -
  • +
  • 인쇄
대광건영, 조경 · 택지 부문 상위권… 전국 각지 공급 성장세 ‘뚜렷’
수도권 성공 분양, 브랜드 파워 검증 완료… 경상권 6천여 가구 집중 공급
6월 19일(수) 당첨자 발표, 7월 1일(월) ~ 3일(수) 정당계약
▲ <사진=대광건영>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지난 30년여 년간 전국 각지에 성공적으로 아파트를 공급하며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대광건영이, 영남지역 신규 공급 물량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광건영은 지난 2022년 종합건설업 주요공종별 공사실적 현황에서 토목 - 택지 · 용지조성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1군 브랜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밖에도, 금융 · 호텔 · 레저 · 벤처투자 등에도 진출, 지속 성장 가능한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달 창립 30주년을 맞아 업계 주요 인사들과 언론 및 금융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IR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58개 단지 3만5천여 가구를 공급해 온 대광건영은, 특히 최근 5년간 수도권 주요 택지지구에 21개 단지 약 2만여 가구를 선보이며, 뚜렷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렇듯 전국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상품성을 인정받아 온 대광건영은 경상권 물량을 늘리며, 영역 확장에 시동을 걸고 있다. 향후 예정된 1만6천여 가구 공급 물량 중 6천여 가구를 경상권에 공급하는 등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 최초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들어서는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이 분양 중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은 이달 19일(수)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서류 제출은 20일(목)부터 27일(목)까지다. 정당계약은 7월 1일(월) ~ 3일(수) 3일간 견본주택에서 진행한다.

 

또한, 청약자에 한해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1등 C사 명품백을 포함해 신세계상품권 · 최신형 아이폰 · 아이패드 · 다이슨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은 축구장 (7200㎡) 77개 면적에 달하는 대규모 공원을 품은 숲세권 단지로 조성된다. 현재 공원에는 동래읍성역사관 · 동래문화회관 · 복천박물관 · 장영실 과학동산 · 동래구 청소년수련관 등의 시설이 자리해 있으며, 숲도서관 · 실내 수영장 · 복합문화시설 등 각종 문화체육시설도 추가로 들어설 예정이다.

 

종합 스포츠센터를 방불케 하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사우나 · 휘트니스장은 물론, 사이클장 · 클라이밍 · 복층형 인도어 골프연습장 등이 조성돼,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 활동도 즐길 수 있다.

 

혁신설계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춰 상품성도 주목할 만하다. 4 ~ 7베이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세대 내부는 오픈발코니 · 테라스 · 펜트하우스 등의 평면을 도입해,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일원에 지하 4층 ~ 지상 28층 14개동 총 1025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 테라스형 포함 514가구 ▲136㎡ 테라스형 포함 501가구 ▲145~220㎡ 펜트하우스 10가구 등 중대형으로만 구성된다. 시행은 디앤파크㈜가 맡았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천로에 마련됐으며, 입주는 2029년 3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승객 안전 위해 철도 궤도 개량·기술 개발 서둘러야”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시속 300km로 달리는 고속열차에 철도 바닥의 자갈이 튀어 유리창이 깨지는 사고가 해마다 100건 안팎으로 발생하면서, 열차 지연과 막대한 유지보수 비용 지출은 물론, 승객 안전에도 위협이 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을)이 한국철도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이하,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서비스 1주년 기념 ‘All in 1’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IP 최초로 12인 레이드 ‘검은 마천루’를 선보인다. 검은 마천루는 최고 난도의 레이드로 영웅 등급 이상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레이드 도전을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PvP 던전 ‘투사의 전당’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던전 ‘투사의 전당’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던전 ‘투사의 전당’은 여러 차원의 전사들이 모여 최고의 투사를 가리던 고대 투기장으로, 중·고레벨 유저들이 한데 모여 충돌이 적용된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던전이다. 또 다른 PvP 던전인 ‘별의 낙원’ 진입 전, 모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