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 시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9 16:35:2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 기념 글로벌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19일 시작했다.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17일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1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모험가를 대상으로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게임에 접속일에 따라 ▲꿈을 부르는 향로 ▲발크스의 조언(+190) ▲[이벤트] 희미한 어둠 포식의 기원 ▲의상 선택 상자(총 4종)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21일 차 접속 보상으로 ▲J의 우직한 망치도 획득할 수 있다.

 

▲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는 12월 14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수원 메쎄’에서 한국 및 글로벌 모험가들 500여 명과 함께 연말 행사 ‘검은사막 페스타 : 10년의 모험’을 진행했다.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는 ‘칼페온 연회’에서 ‘검은사막’에 처음 등장하는 총 캐릭터 ‘데드아이’와 시즌 서버 개편 소식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업데이트 콘텐츠와 더불어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10주년 보상을 지급했다. 크론석 10,000개를 전체 모험가에게 지급하고, ▲무기 교환권 3종 ▲보조무기 교환권 ▲마르니의 연료 500개 ▲발크스의 조언(+200, +250) ▲10주년 기념 칭호 [친구]를 선물로 제공했다. 이 외에도 ▲J의 우직한 망치도 지급했으며, 군왕 무기 전용 망치 ▲태초의 망치와 카라자드 액세서리 전용 망치 ▲고대의 망치는 18일 쿠폰 형태로 지급했다.

 

‘검은사막’에 존재하는 말 중 가장 특별한 능력을 지닌 ‘꿈결 환상마’도 모든 모험가들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모험가는 12월 24일 점검 이후 ‘꿈결 환상마 선택 상자‘를 개봉해 원하는 ‘꿈결 환상마‘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12월 24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클래스 ‘데드아이’의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과 ‘데드아이’에 얽힌 이야기를 코믹스 형태로 공개했다. ‘데드아이‘는 검은사막에 처음 선보이는 총을 사용하는 클래스로 모험가들이 오래도록 기다려온 클래스다. 12월 24일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에디션’, 출시 하루도 안 돼 크림서 완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발매된 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달 27일 오후 6시 크림에서 1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를 시작했으며, 한 사람이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판매 수

2

한샘, 평화의숲과 ‘한샘숲 2호’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샘은 경기도 시흥 시화공업단지 인근에 ‘한샘숲 2호’를 조성하기 위해 환경 NGO (사)평화의숲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샘은 가구의 주 원자재인 나무를 보전하고 국내 산림 생태계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해 4월 강원 삼척에 위치한 ‘한샘숲 1호’를 시작으로 숲 조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경기도 시

3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오는 28일까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Secret House)’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의 주제는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 (Secret to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이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자음생크림’에 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