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스페셜 미니 앨범 개인 포스터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5 16:35:22
  • -
  • +
  • 인쇄
글로벌 팬 설렘 유발하는 독보적 감성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트레저가 스페셜 미니 앨범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멤버별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에 'TREASURE - SPECIAL MINI ALBUM [PLEASURE] Visual Photo' 10종을 연달아 게재했다. 한층 성숙해진 트레저의 비주얼과 앨범명에 걸맞은 포근한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이미지다.


열 멤버는 니트, 셔츠, 청재킷 등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캐주얼한 의상들을 매치한 착장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뿜어냈다. 여기에 어우러진 이들의 깊은 눈빛은 감성적 무드를 배가하며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트레저는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으로 컴백한다. 약 1년 8개월 만의 신보 발매인 만큼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 새로운 추억을 완성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특별한 프로모션이 예고됐다.


타이틀곡은 'YELLOW'다. 경쾌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 사랑의 색감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솔직 담백한 노랫말로 풀어냈다. 아사히·최현석·요시·하루토가 작사에, 아사히가 작곡에 참여해 이들만의 독보적 감성을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3월 28·29·3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SPECIAL MOMENT] 팬 콘서트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후 이들은 북미 4개 도시(뉴욕, 워싱턴 DC,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와 일본 4개 도시(효고, 아이치, 후쿠오카, 사이타마)까지 총 9개 도시, 17회차 공연에 나선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봄학기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마사회가 지역 주민의 평생학습과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을 위해 2026년 문화센터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는 계절 특성을 반영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생활밀착형 강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배움과 소통을 함께할 수 있도록 강좌 구성을 다양화했다. 쿠킹, 미술·공예, 악기·보컬, 요가·

2

현대자동차, 2025년 매출액 6.3% 증가…고부가 차종 판매 확대로 외형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2025년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6.3% 증가한 186조2545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고부가가치 차종 중심의 판매 믹스 개선과 평균판매단가 상승, 우호적인 환율 효과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미국 관세 영향과 글로벌 인센티브 증가 등 비용 부담 확대로 전년 대비 19.5% 감소한

3

보람그룹,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1인 가구의 증가와 저출생으로 인해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펫휴머니제이션) 사회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이에 따라 반려동물 상품 및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펫상품의 고급화, 팻패션의 다양화, 여행과 여가의 확장 등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펫소비시장이 형성되고 있다.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반려동물 동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