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신입사원, 여성청소년 위한 핸즈온 봉사활동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16:37:33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신입사원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여성청소년을 위한 핸즈온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한화손해보험]

 

올해 상반기 입사한 신입사원 17명은 여의도 한화손보 본사 4층 타운홀에서 여성용품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한화손보 신입사원들은 여성용품 전용 파우치를 직접 제작 및 포장해 국내외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 지원 단체 ‘사단법인 해피피플’에 기부했다. 

 

해당 물품들은 취약 여성청소년들이 머물고 있는 각지 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혜빈 신입사원은 “동기들과 직접 기부물품을 만들며 친밀감도 쌓고 취약 여성청소년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한화손보의 임직원으로서 소속감을 가지고 회사가 추진하는 ESG경영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