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슨, 복합 문화 공간 용산역에 팝업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3 16:38:5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14일 서울 용산역 3층 대합실에 장기 팝업 매장을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전국 철도역 상업시설·광고매체를 운영하는 코레일유통과의 협력으로 마련됐다.

 

용산역은 아이파크몰·CGV 등 유통·문화·F&B가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최근 젊은 세대의 유입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 [사진=벤슨]

최근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스테이션’ 리뉴얼을 계기로 MZ세대 유입이 크게 증가했다. ‘파이브가이즈’ 등과 같이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F&B 브랜드들과 더불어 같은 층에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픈을 맞이해 16일까지 싱글컵 증정 이벤트를 한다. 모든 아이스크림을 더블컵 이상으로 구매하면 ‘레몬크림 쿠키’ 싱글컵 하나를 더 준다.

 

벤슨은 오프라인 매장 확장과 더불어 온라인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SSG닷컴·마켓컬리·배달의민족 입점에 이어 지난 8일부터 쿠팡에도 공식 입점했다.

 

쿠팡에선 ▲저지밀크&말돈솔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등 총 3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21일까지 쿠팡 와우회원(유료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미니컵은 30%, 파인트는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철도 이용 고객 덕에 수도권은 물론 지방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어 인지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벤슨만의 고품질 아이스크림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오픈하는 ▲용산역 매장을 비롯해 ▲압구정 ‘벤슨 크리머리 서울’ ▲서울역 ▲청량리역 ▲갤러리아명품관 ▲스타필드 수원 ▲그랑서울 ▲마포점 등 총 8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인기 맛 2종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장현국 넥써쓰 대표 "플랫폼 고도화와 양질 게임 확보 주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써쓰는 플랫폼 고도화와 더 나은 게임 확보를 위해 노력하며, 더 나은 토크노믹스를 적용한 게임과 콘텐츠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장현국 넥써쓰 대표는 13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넥슨 퇴사 후 블록체인과 게임 결합에 대한 신념을 바탕으로 30년

2

[지스타 2025] 넥써쓰, 베트남 콘텐츠 기업 VTC 인테콤과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써쓰는 베트남 국영 디지털 콘텐츠 기업 VTC 인테콤(VTC Intecom)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스타 2025 현장에서 이뤄졌으며, VTC 인테콤은 베트남 정보통신부 산하 국영 멀티미디어 그룹 ‘VTC’의 자회사로 게임 퍼블리싱과 이스포츠, 전자 결제 플랫폼 사업을 아우르는 베트

3

[지스타 2025] 엔씨소프트 "아이온2, 원작 본질 지키며, 시대 맞게 재창조된 작품"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아이온2'에는 원작 '아이온'에 없었던 새로우 이야기와 꿈을 담았으며, 원작의 본질은 지키돼, 시대에 맞게 재창조됐습니다." 백승욱 아이온2 총괄 프로듀서는 13일 오전 11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지스타 2025’ 개막 오프닝 세션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아이온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