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9 16:39:10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겜프야 2020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히어로들의 변신을 컨셉으로 한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고,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를 넓혔다. 강력한 중계 투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 ‘리그릿’은 닌자 코스튬을 선보였다.
 

▲ [사진=게임빌 제공]

은하 경찰로 활약하고 있는 스타 등급의 중계 투수 트레이너 ‘캐스타’는 우주 히어로 컨셉의 코스튬으로 갈아입었다. 코스튬을 장착한 상태로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를 진행하면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하며 ‘슈퍼 스킬’도 업그레이드 된다.

새롭게 코스튬을 선보인 ‘리그릿’과 탄탄한 내야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 ‘세이류’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포스트 시즌의 막바지 열기를 북돋아줄 ‘콘테스트 포스트시즌’ 4주차가 이달 22일까지 이어진다.

최고의 정신 속성 선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주차 별 참여 유저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고 있다. ‘슈퍼패스’ 6회차에서는 샤이닝 앤젤스의 멤버이자 슈퍼스타 등급 포수 트레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모니크’를 영입할 수 있으며, 유료 결제를 통해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미카엘라’와 ‘아이돌 엠블럼’을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