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오브 키르기스스탄 성료...아시아 모델 결선에 나설 톱3 결정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7-22 16:42:45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무대에 설 키르키스스탄 톱모델들이 결정났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 회장 양의식)은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키르기스스탄 road to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19일 키르키스스스탄의 비슈켄트 도르도이 플라자(DORDOI PLAZA)에서 열렸다고 22일 밝혔다.  


이 대회는 AMFOC와 키르기스스탄 아반토 모델스(대표 비탈리나 세브첸코)가 공동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했다. 하이원리조트, X.I.E.L(지엘), Dear Kristin(디얼 크리스틴), 엑스바디(exobody), 오라클 피부과, Koala Karma(코알라카르마), RAYDEL(레이델), LINE COLLECTION·LINE HOMME, 지베르니, 아크웰, 슬밋, 대경대학교, 우즈넥스(UZNEX), 비투지게임즈, 더다이어트 0313(The Diet 0313)이 함께 한다.

이날 무대에는 키르기스스탄 모델 400여명 중 선발된 23명(여 10, 남 13)이 올라 단체복, 전통의상, 드레스 등의 다양한 패션쇼를 선보였다.

심사위원으로는 AMFOC 이창용 이사, 아반토 모델스 대표인 비탈리나 셰브첸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켈디베크 크 베네라, 키르기스스탄 탑모델인 시린 부우, 치과의사이며 유명 인플루언서인 도로겔디예브 루스탐, 2022 페이스 오브 키르기스스탄 대표 모델인 돌쿤베크 크즈 바네사가 수고했다.


그 결과, 데그티아레바 타티아나 (여), 에센짜노바 누라이(여), 오르모노브 베크술탄(남)이 선발돼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 키르기스스탄 대표로 출전한다.

한편 올해 15주년을 맞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한국 일본 중국 몽골 필리핀 카자흐스탄 미얀마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인도 등 최대 25개국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모델 대회이다.

각국에서 치러지는 지역 예선전을 거친 아시아를 대표하는 남녀 엘리트 모델들이 한국에 모여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뽑는 대회이다. 또한 한국 관련 산업과 문화가 아시아와 교류· 소통하기 위한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