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옴니버스 스낵무비 ‘빌리브’ 9월 17일 개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9 16:42:2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옴니버스 스낵무비 ‘빌리브(BELIEVE)’를 오는 17일 단독 개봉한다고 9일 밝혔다. 

 

CGV의 브랜드 무비 프로젝트로 지난해 개봉한 손석구의 '밤낚시'를 시작으로 네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 [사진=CJ CGV]

 

영화 ‘빌리브’는 HL홀딩스가 투자·제공한 작품으로, ‘믿음(Believe)’을 주제로 세 명의 영화 감독이 각자의 시선으로 옴니버스 스낵무비를 완성했다. 러닝타임은 총 37분으로 ‘아무도 없다’, ‘끝을 보다’, ‘빙신’ 등 세 편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협상’, ‘보스’, ‘싱글 인 서울’ 등 상업영화에서 연출력을 입증한 이종석, 라희찬, 박범수 감독이 참여해 작품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완성도를 선보인다. 

 

‘아무도 없다’는 이종석 연출, 강기영 주연의 심리 스릴러다. 실종된 여자를 둘러싼 사건을 자율주행 기술과 접목해 긴장감을 더했다. 

 

라희찬 감독의 코믹 휴먼극 ‘끝을 보다’는 배우 고창석과 서현이 출연해 무명배우 창석의 마지막 오디션을 통해 인생의 진짜 주연으로 거듭나는 순간을 담았다. 

 

스포츠휴먼 드라마 ‘빙신’은 박범수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배우 이정하가 슬럼프에 빠진 아이스하키 선수 치우 역으로 출연해 ‘빙신’과의 특별한 만남을 그려낸다.

 

엔딩 크레딧에서는 영화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부른 OST ‘FLY’가 나올 예정이다.

 

CGV는 관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는 오는 10일 오픈하며, 개봉주에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필름마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영화 ‘빌리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상영되며 예매는 9일 오픈한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세 감독이 개성 있는 시선으로 풀어낸 짧지만 강렬한 감동을 주는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이 다채로운 영화적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