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Juicy’ 콘셉트 신메뉴 출시 예고… bhc 앱 티저 이벤트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6:44: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콰삭킹, 콰삭톡에 이은 올해 마지막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오는 17일까지 bhc 앱을 통해 ‘신메뉴 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신메뉴 특징 찾기’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회원이 이벤트 화면에서 신메뉴에 대한 단서를 확인한 후,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특징을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즉시 전 메뉴에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이 아이디 당 1회 자동 지급된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신메뉴 맛보기 찬스’도 진행된다. bhc 앱에서 마케팅 활용·수신 동의 진행 후, ‘출시 알림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신메뉴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hc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bhc는 브랜드 슬로건 ‘Tasty, Crispy, Juicy’를 제품 전략에 반영하고, 세 가지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인다는 목표 하에 현재까지 두 개의 신제품을 출시 및 판매 중이다. 지난 2월 ‘Crispy’의 가치를 극대화한 ‘콰삭킹’을, 7월에는 ‘Tasty’를 강조한 ‘콰삭톡’ 출시에 이어, 이달 내 ‘Juicy’ 키워드를 살려 풍부한 육즙에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어우러진 메뉴를 새롭게 공개할 예정이다.

 

bhc 관계자는 “신메뉴 공개를 앞두고 bhc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새로운 치킨 출시에 대한 설렘과 즐거움을 공유하고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메뉴에 대한 힌트를 알 수 있는 이번 이벤트와 곧 선보일 치킨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모레퍼시픽 그룹, 주요 브랜드 선전에 3분기 영업익 1043억원...전년比 39%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연결 기준 올 3분기 매출 1조1082억원, 영업이익 1043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8%, 39% 늘어난 수치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측은 "라네즈,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전체

2

에스알, 차세대 SRT 제작 과정 ‘첫 공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차세대 SRT ‘EMU-320’ 제작 현장을 지난 5일 첫 공개했다. 에스알은 최근 경남 창원 소재 철도차량 검사장을 찾아 EMU(Electric Multiple Unit)-320형(型) SRT 신조차량 누수시험 현장을 점검했다. 동력분산식 열차인 EMU-320은 현대로템에서 14편성을 제작하고 있다.SRT

3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로 알아보는 중고 슈퍼카 판매 순위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운영하는 자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지난해 11월부터 1년간 KB차차차에서 판매된 중고 슈퍼카 판매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포르쉐 911이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중고 슈퍼카 판매량 순위는 포르쉐 911에 이어 2위는 아우디 R8, 3위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4위는 페라리 캘리포니아, 5위는 페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