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아미(ami), 겨울 시즌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5 16:45:3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프랑스 브랜드 아미가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2025년 겨울 시즌의 아미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이라는 공통의 언어와 가족이라는 아늑한 공동체의 가치를 보여주는 실제 가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디자이너 알렉산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의 상상력과 사진작가 션 토마스(Sean Thomas)의 감성이 어우러지는 컬렉션을 통해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는 가족의 홀리데이를 구성했다.

 

컬렉션 화보에 등장하는 4명은 실제로도 가족으로, 화보에서 아미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친밀함을 진정성 있게 풀어냈다. 아미는 이번 시즌에 최초로 키즈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온 가족의 연말룩을 완성도 있게 제안했다. 키즈 캡슐 컬렉션은 아미의 시그니처인 레드하트로 포인트를 준 크루넥 스웨터 및 후디, 스웨터 셔츠, 티셔츠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아미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미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호성 아미 담당 팀장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아미에서 처음으로 키즈 상품을 출시한다는 점이 특히 주목할 만하다”면서 “아미의 새로운 컬렉션이 고객들의 연말 스타일링과 행복한 추억 만들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중년 이후 돌발적 망상·성격 변화… 치매 초기 신호일 수 있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중년 이후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망상이나 성격 변화가 조현병 등 정신병적 증상으로 오인되는 사례가 적지 않지만, 실제로는 치매 초기 단계에서 나타나는 신경퇴행성 변화일 가능성이 크다는 지적이 제기됐다.건국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노인클리닉 전홍준 교수는 “근거 없는 의심, 급격한 성격 변화, 저장강박이 눈에 띄게 나타날 경우 정신병적 장

2

삼성바이오로직스, 2026년 정기 임원 인사 단행…“최연소 여성 임원 2명 배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글로벌 CDMO(위탁개발생산)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회사는 올해 수주 신기록을 다시 쓰며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 중인 가운데, 이번 인사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 확보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인재 발탁’에 방점을 찍었다.이번 인사에서 김희정·정형남 상무가

3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출시…김나영 패밀리 화보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키즈 윈터 컬렉션’을 출시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2007년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을 론칭한 이후 지속적으로 축적해온 기술력과 트렌디한 ‘미니미(Mini-Me)’ 콘셉트를 반영해 패밀리룩 연출이 용이하도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