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크 레이더스 'TGA' 후보 올라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6:45:5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글로벌 게임 시상식 ‘TGA(더 게임 어워드)’에서 넥슨의 익스트랙션 서바이벌 신작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가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Best Multiplayer)’ 부문 후보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 '아크 레이더스' 이미지 [사진=넥슨]

지난 10월 30일 출시된 ‘아크 레이더스’는 폐허가 된 미래 지구, 일명 ‘러스트 벨트’를 배경으로 생존자 ‘레이더’가 돼 자원을 확보하고 생존을 모색하는 PvPvE 기반 익스트랙션 어드벤처 신작이다.

11월 11일 기준 전 플랫폼 최고 동시접속자 70만 명, 글로벌 누적 판매량 400만 장을 기록했으며, 출시 후 2주간 스팀 글로벌 최고 인기 게임 및 매출 1위를 유지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TGA(The Game Awards, 더 게임 어워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게임 시상식 중 하나로, 올해는 총 30개 부문에서 최고 게임을 선정한다.

‘TGA’ 시상식은 오는 12월 12일 오전 10시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며 유튜브, 트위치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네즈, ‘크림 스킨 한 통’ 담은 고보습 마스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이하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시장 가운데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한 통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고보습

2

CJ대한통운, 2026년 실적 개선 기대감에 '저평가 매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단기 실적 부진에도 불구하고 내년 본격적인 실적 개선이 예상되면서 투자 매력이 부각되고 있다. 유안타증권은 13일 CJ대한통운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만원을 유지했다. 현재 주가(98,300원) 대비 22%의 상승여력이 있다는 분석이다. 최지운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CJ대한통운의

3

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 ‘똑똑수학’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온-오프라인 연계 학습을 통해 수학 기초를 완성할 수 있는 ‘똑똑수학’ 교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똑똑수학’은 지난해 6월, 리틀홈런이 새롭게 선보인 스토리텔링형 수학 학습 프로그램으로, 이해한 수학 개념을 말로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이번에 선보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