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서비스 5주년 맞이 대축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6:48:22
  • -
  • +
  • 인쇄
신룡의 축복·경험치 버프 등 성장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20일 MMORPG ‘미르4’가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 ‘미르4’ 서비스 5주년 맞이 대축제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미르4’는 위메이드 핵심 IP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이다. 2020년 11월 25일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동양 판타지 특유의 세계관과 고유한 게임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용자 친화적 소통과 체계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2021년 8월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글로벌 버전을 선보였고, 현재는 전 세계 누적 회원 수 2500만 명에 이르는 위메이드의 대표 타이틀로 성장했다.

‘미르4’는 12월 17일까지 실패한 합성 이력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최고 등급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신룡의 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룡의 축복 티켓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같은 기간 경험치 획득량을 높이는 경험치 버프 혜택이 적용된다.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사냥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르 대륙 전역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총총·몽몽의 달맞이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장비 재료, 정령석, 무공서 소환권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덕분이의 5주년 기념 연회 교환상점’에서 사냥을 통해 수집한 ‘연회 초대장’을 신룡의 축복 티켓과 영웅 성장 재료 등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르4’는 ▲소환권 선택상자와 전설 성장 재료를 선물하는 5주년 기념 우편 이벤트 ▲전설 청룡 조각상, 전설 정령석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2종 ▲용의 재료, 정령석, 무공서 소환권 등을 100동전에 판매하는 암시장 동전 상점 할인 행사 ▲장기 이용자를 위한 환급 이벤트 등 풍성한 5주년 혜택을 마련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신기선 에피소드 9, 10장 공개로 칠곡산, 천혈곡 등 새로운 지역이 열렸고, 관련 위업과 임무, 의뢰 콘텐츠가 확장됐다.

새로운 장비 성장 시스템 ‘혼원’도 도입됐다. 혼원은 마석과 흑철을 사용해 일정 조건을 만족한 장비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120레벨 이상 캐릭터에게 개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자스쿨, 이집트·싱가포르 교육 기관과 맞손…기업·학교 교육 시장 공략
[메가경제=정호 기자] 체험학습 및 에듀테크 전문 기업 아자스쿨은 이집트·싱가포르 교육 기관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 교류를 넘어, 사내 연수를 기획하는 담당자와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찾는 학교 관계자들에게 검증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먼저 아자스쿨은 지난 1일 MOU를 체결한 이집트

2

태광그룹, 코스메틱 전문법인 ‘실(SIL)’ 출범…상반기 첫 브랜드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태광그룹이 코스메틱 전문법인 '실(SIL)'을 설립하며, K-뷰티 신사업에 시동을 걸었다.태광그룹은 13일 독자적 뷰티 브랜드 전개를 위한 코스메틱 전문법인 SIL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SIL은 태광산업이 100% 출자한 자회사로, 글로벌 컨설팅그룹 커니(Kearney)와 삼성전자 등을 거친 신사업 전문가 김진숙 대표

3

LS의 승부수, '쪼개기' 아닌 재상장…에식스솔루션즈로 전력 슈퍼사이클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S그룹이 추진 중인 에식스솔루션즈(Essex Solutions) 상장은 '쪼개기 상장'이 아닌 과거 인수한 글로벌 핵심 자산의 가치를 한국 자본시장에서 재평가받는 재상장(인바운드 상장) 성격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LS는 지난 2008년 약 1조원을 투입해 미국 나스닥 상장사였던 슈페리어 에식스(SPSX)를 10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