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트레저, 재킷 비하인드 공개...글로벌 팬심 조준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06 16:50:3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트레저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새 앨범의 음악 세계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재킷 촬영 현장이 깜짝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블로그에 '[YELLOW DAYS] EP.1 'PLEASURE' JACKET BEHIND'를 게재했다.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 활동기 속 트레저의 다채로운 면면을 담아낼 새 콘텐츠 '옐로우 데이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다.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인 만큼 콘셉트 곳곳 산뜻한 무드가 녹아들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캐주얼한 착장부터 블랙과 화이트의 담백한 스타일 등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완성, 이전의 강렬함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내리쬐는 햇살, 푸른 잔디와 어우러진 트레저는 싱그러우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들 역시 "지금까지 해보지 않은 콘셉트다. 아마 역대급이지 않을까"라고 자신감을 보이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앨범에 깃든 따스한 봄기운처럼 연이은 촬영에도 특유의 에너지와 장난기 넘치는 면모로 현장에 웃음꽃을 피운 트레저다. 멤버들은 "봄을 표현한 앨범으로, 트레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YG 측은 "이번 재킷 비하인드를 시작으로 [PLEASURE]의 작업 과정을 그린 '옐로우 데이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후에도 '데이즈' 시리즈를 통해 팬들 마음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니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레저의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는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랑을 만나 다채롭게 물드는 세상과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YELLOW'를 비롯 총 4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의 손길이 트랙 골고루 닿은 앨범인 만큼 트레저는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