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뉴얼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0 16:53:5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에이스침대가 현대백화점 미아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강북 지역 내 수준급 규모를 자랑하는 리뉴얼 매장은 서울 성북구 길음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에 자리하고 있다. 

 

▲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의 전용 면적을 약 27평으로 확장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공간에서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별 세분화된 상담 서비스도 제공되어 고객들의 효율적인 쇼핑을 돕는다.

 

매장 내에는 에이스침대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가 구성돼 있다. 4년 연속 신혼부부 판매 1위를 기록한 ‘루체-III(LUCE-III)’, 럭셔리한 호텔 감성의 '라노떼(LANOTTE)'와 새롭게 출시한 모던 클래식 침대 ‘플로라(FLORA)’ 등 프리미엄 침대 라인업을 선보인다.

 

에이스침대의 매트리스도 체험 가능하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에이스(ROYAL ACE)’와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라인업 등을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알맞은 제품을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하면 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미아점의 넓고 편안한 쇼핑 환경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다”며 “고객들을 위한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제공되니 이번 리뉴얼 매장에 방문하시어 편안한 잠자리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