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바밤바와 협업 '국순당 쌀 바밤바밤' 지속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24 16:55: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국순당 막걸리와 바밤바의 콜라보 제품인 '국순당 쌀 바밤바밤'을 계속 즐길 수 있게 됐다.


국순당은 해태아이스크림과 국순당 쌀 바밤바밤에 대한 콜라보 계약을 연장하기로 합의했다고 24일 밝혔다.
 

▲ '국순당 쌀 바밤바밤' [이미지=국순당]

 

이 제품은 지난 2021년 11월에 첫 출시됐다. MZ세대로 막걸리의 확장을 추구하는 국순당과 바밤바 맛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고자 하는 해태아이스크림 측의 마케팅 방향이 일치해 진행됐다.

전 국민이 익숙한 바밤바 맛을 막걸리에 접목해 아는 맛의 새로운 경험이란 특별한 재미를 주는 바밤바 맛 술로 구현했다.

국순당에 따르면 국순당 쌀 바밤바밤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570만 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에도 한정 수량이 수출돼 전부 완판됐다.

국순당 관계자는 "협업 제품이라도 품질과 기획이 수반되지 않으면 성공하기 쉽지 않은 시장 상황에서 국순당 쌀 바밤바밤은 양사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성공 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소비자에게 특별한 재미와 맛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