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에버소울' 내달 5일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3 16:57:25
  • -
  • +
  • 인쇄
대만‧북미‧유럽 포함 글로벌 원빌드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23일 스페셜 프로그램을 통해 나인아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다음 달 5일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서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에버소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인아크의 이건 대표와 김철희 PD가 직접 출연한 스페셜 프로그램을 방송했다. 에버소울은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으로 스페셜 프로그램도 전 세계 이용자들이 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이 내달 5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이 영상에서는 에버소울의 세계관‧정령,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시스템과 전투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소개됐다. 방송 후반부에서 이 게임이 내달 5일 국내를 포함한 대만‧북미‧유럽 지역까지 글로벌 원빌드로 동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김철희 나인아크 PD는 “오랜시간 정성을 들여 개발한 에버소울이 드디어 런칭 일정을 공개할 수 있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글로벌 출시가 많은 분께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에버소울은 ‘AGF 2022’와 ‘지스타 2022’ 등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이용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단기간에 글로벌 사전 예약 1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게임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다.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정령들을 지휘하고 침략한 적을 무찌르며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치 연애하듯 즐길 수 있다는 게 카카오게임즈의 설명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청라 화재 1년…BMS 이상·전파 기능 실질적 개선 시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지난해 8월 인천 청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 중이던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막대한 재산피해와 주민 대피가 이어졌다. 정부는 이 사건을 계기로 같은 해 9월 대책을 내놓으며 배터리관리시스템(BMS) 기능 개선을 약속했지만,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실질적인 개선은 거의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

2

리뉴어스의 다섯번 째 숨, 곤포사일리지(재생PE)의 새로운 탄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버려지는 자원들의 새로운 쓰임새를 발견하고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더하여 새활용 될 수 있도록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가 이번에는 새로운 소재인 농가의 마시멜로우, 즉 ‘곤포사일리지’에서 그 쓰임새를 발견했다.기존에는 농가에서 사용 후 소각 처리하거나 매립됐던 곤포사일리지가 국내 공장의 연구를 통해 ‘재생PE’로 재

3

펑크비즘 황현기 대표, 일본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 공식 초청…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 글로벌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황현기 대표가 오는 11월 2일 일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International Doge Day) 공식 행사에 공식 초청 인사로 참석한다. 이번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는 국제 밈·블록체인 문화 축제로, 황 대표는 현장에서 도지 및 JC 재단 관계자들과 ‘로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