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캐릭터 슈트 영상 첫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07 17:45:31
  • -
  • +
  • 인쇄
다양한 타입의 슈트‧캐릭터, 인게임 배경 등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7일 대형 신작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을 통해 총 네 가지 출신의 남녀 캐릭터와 네 가지 전투 타입의 슈트를 소개했다.
 

▲ 카카오게임즈의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

 

아레스는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MMORPG다. 이 게임은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는 전략적 전투가 특징이다.

아레스의 캐릭터는 출신별로 다양한 개성과 외형을 가졌다. 이용자는 ▲자유‧정의‧명예를 추구하는 전사들인 '배가본드' ▲힘을 숭상하는 강인한 승부사 '예거' ▲ 빛을 섬기고 우주의 균형과 질서를 유지하는 '노블' ▲신인류 '이노베이터(Innovator)'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게임에는 착용하는 슈트에 따라 클래스를 바꾸는 '슈트 체인지' 방식이 적용됐다.

프리뷰 영상을 통해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 등 다양한 슈트의 클래스와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영상 말미에서 다채로운 디자인의 슈트와 게임 속 캐릭터가 달에서 지구를 바라보고 있는 아레스의 게임 속 배경도 일부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레스의 자세한 게임 정보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에서 수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 중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