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캐릭터 슈트 영상 첫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07 17:45:31
  • -
  • +
  • 인쇄
다양한 타입의 슈트‧캐릭터, 인게임 배경 등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7일 대형 신작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을 통해 총 네 가지 출신의 남녀 캐릭터와 네 가지 전투 타입의 슈트를 소개했다.
 

▲ 카카오게임즈의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

 

아레스는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MMORPG다. 이 게임은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는 전략적 전투가 특징이다.

아레스의 캐릭터는 출신별로 다양한 개성과 외형을 가졌다. 이용자는 ▲자유‧정의‧명예를 추구하는 전사들인 '배가본드' ▲힘을 숭상하는 강인한 승부사 '예거' ▲ 빛을 섬기고 우주의 균형과 질서를 유지하는 '노블' ▲신인류 '이노베이터(Innovator)'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게임에는 착용하는 슈트에 따라 클래스를 바꾸는 '슈트 체인지' 방식이 적용됐다.

프리뷰 영상을 통해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 등 다양한 슈트의 클래스와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영상 말미에서 다채로운 디자인의 슈트와 게임 속 캐릭터가 달에서 지구를 바라보고 있는 아레스의 게임 속 배경도 일부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레스의 자세한 게임 정보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에서 수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 중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수리비 줄이고 환경 살리고…삼성 '단품 수리' 전국 확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 제품의 수리 및 사후 서비스를 전담하는 삼성전자서비스는 '폴더블폰 디스플레이 단품 수리'를 제공하는 서비스센터를 추가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단품 수리가 새롭게 제공되는 곳은 경상남도 마산, 경상북도 영주 서비스센터 2곳이다. 이로써 전국 서비스센터 169곳 중 160곳에서 폴더블폰 디스플레이 단품

2

'뛰산2' 임세미 "모든 러너가 완주 후 다 쓰러져" 초유의 사태에 '후덜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뛰어야 산다2’의 마지막 레이스인 ‘최강 크루전’에서 선수들이 완주 후 모두 탈진하는 초유의 상황이 벌어져 ‘뛰산 크루’를 긴장시킨다. 2월 2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최종회에서는 ‘뛰산 크루’를 포함한 22개의 전국 최강 크루들이 혹한의 날씨 속 ‘최강 크루전-스노우 런’으로 맞붙는

3

'야구여왕' 주수진, 연습 중 손가락 골절 부상…"경기 출전 불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의 주수진이 손가락 골절 부상으로 결장하며, 7차전에 새로운 ‘나비효과’를 불러온다. 3일(화)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 11회에서는 통산 성적 3승 2패를 기록 중인 블랙퀸즈가 부산&영남권의 강호 올인과 쫄깃한 6차전을 치른 후, 역대 최강 전력으로 평가받는 ‘국가대표 포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