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입학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이색 선물' 눈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7 13:53:3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이색 선물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일상이 게임이 되는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가족친화적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일례로 2017년부터는 매년 초·중·고등학교와 대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자녀 연령에 맞는 입학 축하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특히 초등학교 입학 자녀들에게는 넉넉한 사이즈의 책가방과 체육활동에 필요한 운동화 및 신발주머니, 휴대용 텀블러, 방과후 간식을 지원하는 식음료 기프트카드에 더해 '사장 아저씨'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편지와 '멋진 어린이 상장'을 수여한다.

중·고등학교와 대학교 입학 자녀들에게는 각각 30만 원과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올해 자녀가 초등학교에 입학해 선물을 받은 한 임직원은 "아이의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돼 매우 큰 도움이 됐고 회사의 세심한 케어를 느낄 수 있었다"며 "뿐만 아니라 입학 축하 편지와 상장을 받은 아이가 매우 기뻐하며 부모가 다니는 회사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갖게 돼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밖에도 가족을 위한 복지 제도로 자녀를 출산하거나 배우자가 출산을 한 임직원을 위한 '출산 선물'과 임산부인 임직원을 위한 '임신 선물', 자녀를 믿고 맡기며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직장 어린이집'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임직원들이 휴가에 몰입하도록 라이언 캐릭터 비치볼, 피크닉 매트 등 여름휴가 패키지를 대여해주고, 캠핑카와 캠핑 트레일러, 캠핑 용품 등도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임직원과 그 가족 모두가 즐거운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길이라는 인식을 토대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크루', '행복한 크루', '건강한 크루'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수리비 줄이고 환경 살리고…삼성 '단품 수리' 전국 확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 제품의 수리 및 사후 서비스를 전담하는 삼성전자서비스는 '폴더블폰 디스플레이 단품 수리'를 제공하는 서비스센터를 추가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단품 수리가 새롭게 제공되는 곳은 경상남도 마산, 경상북도 영주 서비스센터 2곳이다. 이로써 전국 서비스센터 169곳 중 160곳에서 폴더블폰 디스플레이 단품

2

'뛰산2' 임세미 "모든 러너가 완주 후 다 쓰러져" 초유의 사태에 '후덜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뛰어야 산다2’의 마지막 레이스인 ‘최강 크루전’에서 선수들이 완주 후 모두 탈진하는 초유의 상황이 벌어져 ‘뛰산 크루’를 긴장시킨다. 2월 2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최종회에서는 ‘뛰산 크루’를 포함한 22개의 전국 최강 크루들이 혹한의 날씨 속 ‘최강 크루전-스노우 런’으로 맞붙는

3

'야구여왕' 주수진, 연습 중 손가락 골절 부상…"경기 출전 불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의 주수진이 손가락 골절 부상으로 결장하며, 7차전에 새로운 ‘나비효과’를 불러온다. 3일(화)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 11회에서는 통산 성적 3승 2패를 기록 중인 블랙퀸즈가 부산&영남권의 강호 올인과 쫄깃한 6차전을 치른 후, 역대 최강 전력으로 평가받는 ‘국가대표 포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