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입학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이색 선물' 눈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7 13:53:3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이색 선물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일상이 게임이 되는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가족친화적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일례로 2017년부터는 매년 초·중·고등학교와 대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자녀 연령에 맞는 입학 축하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특히 초등학교 입학 자녀들에게는 넉넉한 사이즈의 책가방과 체육활동에 필요한 운동화 및 신발주머니, 휴대용 텀블러, 방과후 간식을 지원하는 식음료 기프트카드에 더해 '사장 아저씨'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편지와 '멋진 어린이 상장'을 수여한다.

중·고등학교와 대학교 입학 자녀들에게는 각각 30만 원과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올해 자녀가 초등학교에 입학해 선물을 받은 한 임직원은 "아이의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돼 매우 큰 도움이 됐고 회사의 세심한 케어를 느낄 수 있었다"며 "뿐만 아니라 입학 축하 편지와 상장을 받은 아이가 매우 기뻐하며 부모가 다니는 회사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갖게 돼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밖에도 가족을 위한 복지 제도로 자녀를 출산하거나 배우자가 출산을 한 임직원을 위한 '출산 선물'과 임산부인 임직원을 위한 '임신 선물', 자녀를 믿고 맡기며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직장 어린이집'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임직원들이 휴가에 몰입하도록 라이언 캐릭터 비치볼, 피크닉 매트 등 여름휴가 패키지를 대여해주고, 캠핑카와 캠핑 트레일러, 캠핑 용품 등도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임직원과 그 가족 모두가 즐거운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길이라는 인식을 토대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크루', '행복한 크루', '건강한 크루'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