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영상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7 17:02: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서머너즈 워’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레이션으로 구현될 다양한 콘텐츠의 제작 과정과 일부 모습 등을 소개했다.

 

▲ <사진=컴투스>

 

영상에서는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 암주·히메지마 교에이 등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속 다섯 명의 등장인물을 컬래버 캐릭터로 추가하고, 이들의 기술들을 속성별 연출로 구현해 볼거리를 더했다고 전했다.

 

영상에서는 또한 스킬을 사용할 때 성우의 목소리가 재생되고,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작품 특성을 반영해 컬래버 기간 동안 천공의 섬의 시간 배경이 처음으로 밤이 되는 등, 여러 세심한 연출로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컴투스는 오는 9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4일에 업로드된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 티저 영상 게시물에 기대평을 댓글로 남긴 후 구글 폼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신비의 소환서를 비롯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서머너즈 워’ 실물 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민,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 위챗페이·알리페이플러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인 위챗페이와 알리페이플러스 결제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은 외국인 관광객 수요 증가에 맞춰 한국에 방문한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내년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약 20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2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출시 일주일만에 120만잔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출시 직후 무서운 속도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2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5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카페라떼를 제치고, 아메리카노에 이어 판매 순위 2위(9월 17일~24일 집계)에 오르며 ‘라떼의 세대교체’를 알렸다. 원조 ‘품절 대란’ 음료인 슈크림라떼가 지난 2023년 출시

3

CJ대한통운, 'AI 휴머노이드 로봇' 현장 투입...상용화 '주춧돌'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국내 물류업계 최초로 AI 휴머노이드 로봇 현장 실증에 나섰다. 실제 물류 현장에 AI휴머노이드를 투입해 기술을 검증하고 작업 데이터를 학습시켜 상용화를 준비하는 단계다. CJ대한통운은 이를 계기로 AI와 휴머노이드가 주도하는 물류 기술 패러다임 전환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로봇 전문기업 로보티즈와 함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