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유튜브 웹예능 ‘창고털이범’ 론칭…조나단‧파트리샤 출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9 17:04: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대한통운은 웹예능 유튜브 채널 ‘택배와따’에서 차별화된 풀필먼트 역량을 소개하는 ‘창고털이범’ 콘텐츠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첫 화는 용인 풀필먼트센터에서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을 리뷰하고 까르보불닭볶음면 온라인 최저가 기획전을 열었다. 구독자에게 프로모션으로 진행한 초도 물량은 만 하루도 안 돼 전량 품절됐다.
 

▲ CJ대한통운 유튜브 택배와따 채널의 웹 예능 '창고털이범' 1회 썸네일 [CJ대한통운 제공]

 

창고털이범은 지난달 26일 처음 공개한 콘텐츠로 CJ대한통운 풀필먼트센터에 보관 중인 제품을 털어 구독자에게 혜택을 준다는 설정이다.

CJ대한통운의 풀필먼트 역량을 소개하는 동시에 보관된 고객사 제품을 리뷰하는 윈윈(Win-Win) 콘텐츠가 중심이다.

창고털이범 콘셉트의 MC와 창고지기로 출연하는 물류센터 담당자, 마케팅 담당자의 게임 대결을 통한 구독자 혜택이 특징이다.

MC 조나단과 파트리샤가 전국 풀필먼트센터를 돌며 식품‧IT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별 특성에 맞춘 고도화된 물류 역량을 소개하고 첨단 자동화된 시스템을 보여주는 등의 내용을 담았다.

구독자는 콘텐츠에 등장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도착보장’ 서비스로 배송받을 수 있다.

도서산간 지역 등 지리적 제한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전국의 90% 이상 지역에 D+1 배송이 보장된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지난달 26일 ‘불닭 창고를 털었습니다’를 시작으로 9일 푸드나무의 건강 간편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편을 공개하는 등 주요 고객사 제품을 리뷰하는 콘텐츠를 내달 말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첨단물류 기술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