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유튜브 웹예능 ‘창고털이범’ 론칭…조나단‧파트리샤 출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9 17:04: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대한통운은 웹예능 유튜브 채널 ‘택배와따’에서 차별화된 풀필먼트 역량을 소개하는 ‘창고털이범’ 콘텐츠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첫 화는 용인 풀필먼트센터에서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을 리뷰하고 까르보불닭볶음면 온라인 최저가 기획전을 열었다. 구독자에게 프로모션으로 진행한 초도 물량은 만 하루도 안 돼 전량 품절됐다.
 

▲ CJ대한통운 유튜브 택배와따 채널의 웹 예능 '창고털이범' 1회 썸네일 [CJ대한통운 제공]

 

창고털이범은 지난달 26일 처음 공개한 콘텐츠로 CJ대한통운 풀필먼트센터에 보관 중인 제품을 털어 구독자에게 혜택을 준다는 설정이다.

CJ대한통운의 풀필먼트 역량을 소개하는 동시에 보관된 고객사 제품을 리뷰하는 윈윈(Win-Win) 콘텐츠가 중심이다.

창고털이범 콘셉트의 MC와 창고지기로 출연하는 물류센터 담당자, 마케팅 담당자의 게임 대결을 통한 구독자 혜택이 특징이다.

MC 조나단과 파트리샤가 전국 풀필먼트센터를 돌며 식품‧IT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별 특성에 맞춘 고도화된 물류 역량을 소개하고 첨단 자동화된 시스템을 보여주는 등의 내용을 담았다.

구독자는 콘텐츠에 등장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도착보장’ 서비스로 배송받을 수 있다.

도서산간 지역 등 지리적 제한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전국의 90% 이상 지역에 D+1 배송이 보장된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지난달 26일 ‘불닭 창고를 털었습니다’를 시작으로 9일 푸드나무의 건강 간편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편을 공개하는 등 주요 고객사 제품을 리뷰하는 콘텐츠를 내달 말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첨단물류 기술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