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아시아권 출시 앞두고 콘텐츠 강화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7 17:08:18
  • -
  • +
  • 인쇄
핵심 콘텐츠 및 편의성 개선해 북미, 유럽 업데이트
캐릭터 획득·성장은 쉽게, 전투의 전략성 강화 재미 증대
오는 10일 한국 및 아시아권 확대 출시 계획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오는 10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북미, 유럽 등 글로벌 버전에 적용했다고 7일 밝혔다.
 
스카이랜더스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로,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수집·육성의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전략 전투의 쾌감을 선사한다.
  

▲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획득 및 성장은 더욱 쉽게, 전투 전략성은 강화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리고 깊이까지 더했다.
 
먼저 전투 방식은 새롭게 팀 턴제 시스템을 채택해 보다 명확하고 직관적인 전투가 가능해졌다. 

플레이어는 팀이 공유하는 마나를 사용해 캐릭터들의 스킬 전략을 구성하는데, 상황에 따라 모든 마나를 소진하거나 임의로 턴을 종료해 상대방으로 넘길 수도 있다. 

기존 상징적 존재였던 포탈마스터도 개성에 따라 고유 스킬과 능력을 부여해 덱 구성과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또 캐릭터 획득은 일일 미션 등을 통해 쉽게 획득하도록 하였고, 캐릭터 성장도 보다 빠르고 용이하게 변화됐다.
 
이 외에도 장비, 소환 등은 피로도를 낮추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직관성과 편의성을 높여 유저들이 더욱 편하고 즐겁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컴투스는 게임성과 재미가 한 층 강화된 이번 업데이트 버전으로 오는 10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출시할 계획이다. 

현재 공식 브랜드 사이트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풍성한 게임 재화가 지급된다.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동제약, 공정위 CP등급 ‘우수(AA)’…준법·부패방지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이 공정거래위원회의 ‘CP(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상위 수준인 ‘우수업체(AA)’를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윤리경영과 ESG 경영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일동제약은 22일 공정위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CP는 기업이 공

2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3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