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전자랜드가 이달 한 달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가전 대표 세일(SALE)’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주요 가전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브랜드 넘버원’ 행사를 진행한다.
![]() |
▲ 전자랜드가 4월 프로모션 ‘대한민국 대표가전 대표 세일'을 진행한다 [전자랜드 제공] |
이번 행사를 통해 전자랜드는 브랜드별 베스트 기획 상품을 최대 40만 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일부 상품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약 2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달 한 달간 ‘고효율 전 국민 10% 환급 프로젝트’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TV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의 에너지 고효율 제품 행사 모델 단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진행하는 ‘취약계층 고효율 가전 구매지원사업’과 달리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취약계층의 경우 산업부·전자랜드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의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오는 30일까지 ‘세일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일랜드는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정기 세일 기획전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한정 할인 상품을 공개하는 ‘원데이 쇼핑딜’과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시즌 특가 베스트’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또한 매월 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로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의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급격히 따뜻해진 봄 날씨와 함께 소비심리도 다시 살아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