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4K 골드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7:18:0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은행이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 하나은행]

 

한정판 키링에는 24K 골드 1g으로 제작된 순금 카드가 들어 있다. 하나은행은 '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 8개와 '세작달 오리지널 키링' 230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앞서 진행한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 무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36만 여명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6월 10일까지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의 '돈기운원더랜드'에 입장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오리지널 키링은 참여 고객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한정판 키링은 'K리그 우승 적금', '달달하나 컴퍼니', '모임통장' 서비스 중 1개 이상 가입 시 응모할 수 있다. 상품 가입 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최근 금값 상승으로 인해 골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손님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굿즈와 혜택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에프앤비 사옥, 2025 한국건축문화대상 민간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자사 사옥 ‘교촌 1991 빌딩’이 ‘2025 한국건축문화대상’ 건축물 부문 민간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교촌의 ‘기업 철학과 공간의 조화’가 건축적으로 구현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국토교통부가 주최·주관하는 ‘한국건축문화대상’은 매년 사회적 가치와 건축적 완성도를 갖

2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익 427억…전년보다 1.6% 감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코스맥스는 올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42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 감소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5% 증가한 5856억 원을 기록했다. 국내 법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3% 성장한 매출 3835억원을 기록했다. 기초 제품 부문에서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선케어 카테고리가

3

IBK벤처투자–SBI인베스트먼트,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 공동 결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벤처투자는 SBI인베스트먼트와 손잡고 국내 초격차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를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펀드는 양사의 특화된 역량을 결합해 한국 초격차 스타트업이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IBK벤처투자는 IBK금융그룹 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