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 진행…상생경영 행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05 17:31: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동반성장을 위한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를 열고 가맹점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bhc치킨은 대전·충청지역 간담회를 시작으로 광주‧호남, 대구‧경북, 수도권, 부산‧경남, 제주, 강원‧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각 지역 가맹점 대표단을 통한 현장의 목소리 청취하고 있다.
 

▲ 지난달 23일 창고43 광주상무점에서 개최된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에서 bhc그룹 임금옥 대표(우측열 위에서 세 번째)가 광주호남 지역 가맹점 대표단과 만나 대화를 하고 있다 [사진=bhc]

 

bhc치킨은 이번 간담회 일환으로 지난달 23일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창고43 광주상무점에서 임금옥 대표와 임직원들이 광주·호남지역 가맹점 대표자들을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본사의 경영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임 대표는 "완전한 일상 회복이 이뤄진 가운데 때 이른 무더위 속에서도 항상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함께 더 큰 성장과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 본사 또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부터 이어온 불안정한 국제 정세로 인한 고물가가 이어지고 있지만 이런 상황일수록 가맹점과 본사가 힘을 합쳐야 한다"며 "본사는 효율적인 가맹점 운영 방안을 위한 방법 제시와 수요 증대를 위해 새로이 출범한 R&D 센터를 통해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가맹점은 기본적인 원칙 준수로 고객 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달 21일 대전·충청 지역 간담회를 시작으로 23일 광주·호남 지역, 29일 부산·경남 지역을 완료했다. 이어 이달 중순까지 제주 및 강원지역과 수도권 지역 간담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2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3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