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지드래곤과 라스베이거스 '스피어' 광고 캠페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9 17:33:20
  • -
  • +
  • 인쇄
초대형 LED 돔 스피어에서 광고 캠페인 론칭
신성장 브랜드로 새로운 금융 문화 방향성 제시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지드래곤(G-DRAGON)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광고 캠페인 'One Spirit, One Team'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은 이날 오전 10시(현지 시각)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 몰입형 LED 돔 '스피어'에서 1분 11초 분량의 광고 캠페인을 송출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손님의 기쁨을 그 하나를 위하여'라는 슬로건 하에 제작됐다. 하나금융은 "지드래곤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참여해 특유의 창의성과 감성을 더했다"고 강조했다.

 

또 하나금융은 미래 성장 동력으로 꼽은 ▲하나더넥스트 ▲하나더이지 ▲하나더소호 브랜드를 영상에 상징적으로 담아냈다고도 강조했다.

 

'하나더넥스트'는 새로운 시니어 금융 문화를, '하나더이지'는 외국인을 위한 금융 접근성을, '하나더소호'는 개인사업자(소상공인)를 대상으로 한 금융 설루션을 제시한다.

 

이 밖에도 영상 내에는 암호 메시지(Clue)가 삽입돼 있어 하나금융과 지드래곤이 앞으로 전개할 활동 예측도 가능케 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금융과 문화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협업 방식이 하나금융그룹이 제시할 미래 금융에 대한 청사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드래곤은 "금융과 문화가 하나 되는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시도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