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지드래곤과 라스베이거스 '스피어' 광고 캠페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9 17:33:20
  • -
  • +
  • 인쇄
초대형 LED 돔 스피어에서 광고 캠페인 론칭
신성장 브랜드로 새로운 금융 문화 방향성 제시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지드래곤(G-DRAGON)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광고 캠페인 'One Spirit, One Team'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은 이날 오전 10시(현지 시각)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 몰입형 LED 돔 '스피어'에서 1분 11초 분량의 광고 캠페인을 송출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손님의 기쁨을 그 하나를 위하여'라는 슬로건 하에 제작됐다. 하나금융은 "지드래곤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참여해 특유의 창의성과 감성을 더했다"고 강조했다.

 

또 하나금융은 미래 성장 동력으로 꼽은 ▲하나더넥스트 ▲하나더이지 ▲하나더소호 브랜드를 영상에 상징적으로 담아냈다고도 강조했다.

 

'하나더넥스트'는 새로운 시니어 금융 문화를, '하나더이지'는 외국인을 위한 금융 접근성을, '하나더소호'는 개인사업자(소상공인)를 대상으로 한 금융 설루션을 제시한다.

 

이 밖에도 영상 내에는 암호 메시지(Clue)가 삽입돼 있어 하나금융과 지드래곤이 앞으로 전개할 활동 예측도 가능케 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금융과 문화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협업 방식이 하나금융그룹이 제시할 미래 금융에 대한 청사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드래곤은 "금융과 문화가 하나 되는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시도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