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밸로프 ‘블레스 언리쉬드’ 위믹스 온보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2 17:41:13
  • -
  • +
  • 인쇄
네오위즈 ‘블레스’ IP 활용 게임, 오픈월드‧콤보액션 특징

위메이드와 밸로프가 ‘블레스 언리쉬드’를 위믹스 블록체인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12일 밝혔다.

밸로프는 온라인‧모바일 게임을 개발‧퍼블리싱하고 있는 게임 제작사다. 자체 플랫폼 VFUN을 통해 20여 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세계 주요 거점 지역 법인 설립‧협약을 통해 직접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 '블레스 언리쉬드'와 위믹스 로고 [위메이드 제공]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 될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의 ‘블레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종족‧클래스와 특징적인 시스템 ‘블레스’, 콤보 액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나만의 영지 꾸미기, 이용자 간 전투 (PvP), 던전 공략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블레스 언리쉬드 특유의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콘텐츠들은 블록체인 생태계와의 시너지에 걸맞다”며 “이번 위믹스 온보딩으로 이용자들에게 더 특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블레스 언리쉬드를 위믹스 플랫폼에서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건희 특검, 한문혁 검사 파견 해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수사를 이끈 한문혁 부장검사가 김 여사의 계좌 관리인으로 알려진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와 만난 정황이 드러나 업무에서 배제됐다. 김건희 특검팀은 26일 공지를 통해 “파견근무 중이던 한문혁 부장검사가 수사를 계속하기 어렵다고 판단된 사실관계가 확인됐다”며 “지난 23일 자로 검찰에 파

2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11월 상시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전국 14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월 상시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변화하는 돈의 가치’라는 주제로 학생들은 수요·공급 변화에 따른 물건 가격의 변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소비자물가지수 등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본 교육은 총 14개 지역[서울(본부), 서울(강남), 강원, 경기,

3

LG전자, ‘Future 2030 서밋’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는 6G, AI, 양자, 우주산업 등 미래 핵심기술 분야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 주도권 선점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과 함께 ‘Future 2030 서밋’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