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밸로프 ‘블레스 언리쉬드’ 위믹스 온보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2 17:41:13
  • -
  • +
  • 인쇄
네오위즈 ‘블레스’ IP 활용 게임, 오픈월드‧콤보액션 특징

위메이드와 밸로프가 ‘블레스 언리쉬드’를 위믹스 블록체인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12일 밝혔다.

밸로프는 온라인‧모바일 게임을 개발‧퍼블리싱하고 있는 게임 제작사다. 자체 플랫폼 VFUN을 통해 20여 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세계 주요 거점 지역 법인 설립‧협약을 통해 직접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 '블레스 언리쉬드'와 위믹스 로고 [위메이드 제공]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 될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의 ‘블레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종족‧클래스와 특징적인 시스템 ‘블레스’, 콤보 액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나만의 영지 꾸미기, 이용자 간 전투 (PvP), 던전 공략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블레스 언리쉬드 특유의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콘텐츠들은 블록체인 생태계와의 시너지에 걸맞다”며 “이번 위믹스 온보딩으로 이용자들에게 더 특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블레스 언리쉬드를 위믹스 플랫폼에서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