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모바일 보험 방가방가 이벤트···1000명 경품 제공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5-02 17:45:10
  • -
  • +
  • 인쇄
모바일 보험 상품가입자·선호도 조사 응답자 대상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NH농협은행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 '모바일 보험 방가방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보험 상품가입자, 선호도 조사 응답자 총 1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모바일 보험 신규 가입 고객과 모바일 보험 선호도 조사 응답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보험 방가방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30일까지 모바일 보험 신규 가입 고객과 모바일 보험 선호도 조사 응답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보험 방가방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NH농협은행]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에서 월납 5000원 이상 또는 연납·일시납 5만원 이상 모바일 보험 가입 및 설문조사 응답 시 응모되며, 이벤트 대상 상품은 저축보험 4종, 연금보험 3종, 보장성 보험 15종 등 총 22종이다.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월납 5000원 이상 또는 연납·일시납 5만원 이상 가입고객은 CU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월납 1만원 이상 또는 연납·일시납 10만원 이상 가입고객은 CU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 2매를 제공한다. 추첨 인원은 5월·6월 각 250명씩 총 500명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바일 보험 선호도 조사 응답 시 응모되며, 해당 고객 중 5월·6월 각 250명씩 총 500명에게 CU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대면 채널 이용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 판매와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