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모바일 보험 방가방가 이벤트···1000명 경품 제공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5-02 17:45:10
  • -
  • +
  • 인쇄
모바일 보험 상품가입자·선호도 조사 응답자 대상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NH농협은행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 '모바일 보험 방가방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보험 상품가입자, 선호도 조사 응답자 총 1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모바일 보험 신규 가입 고객과 모바일 보험 선호도 조사 응답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보험 방가방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30일까지 모바일 보험 신규 가입 고객과 모바일 보험 선호도 조사 응답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보험 방가방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NH농협은행]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에서 월납 5000원 이상 또는 연납·일시납 5만원 이상 모바일 보험 가입 및 설문조사 응답 시 응모되며, 이벤트 대상 상품은 저축보험 4종, 연금보험 3종, 보장성 보험 15종 등 총 22종이다.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월납 5000원 이상 또는 연납·일시납 5만원 이상 가입고객은 CU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월납 1만원 이상 또는 연납·일시납 10만원 이상 가입고객은 CU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 2매를 제공한다. 추첨 인원은 5월·6월 각 250명씩 총 500명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바일 보험 선호도 조사 응답 시 응모되며, 해당 고객 중 5월·6월 각 250명씩 총 500명에게 CU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대면 채널 이용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 판매와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