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 추석 맞이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11개 기본항목 점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05 17:47:01
  • -
  • +
  • 인쇄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시행

쌍용자동차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고향 방문을 위해 ‘추석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추석 연휴를 대비해 5일부터 오는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는 귀성‧귀경길에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된다.
 

▲ 쌍용자동차 CI

 

점검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엔진, 브레이크, 냉각수, 엔진오일 등 각종 오일류 및 벌브류 점검을 비롯해 타이어 마모 상태와 공기압 측정‧보충 등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11개의 기본 항목으로 일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차종은 대형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자동차 판매 전 차종으로 서비스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직영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점검을 진행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1963 팝업스토어’, 성수동을 라면 거리로 물들였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운영한 ‘삼양 1963 팝업스토어’가 서울 성수동 일대를 라면의 거리로 물들였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삼양1963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열렸으며, 화려한 연출 대신 면·국물·우지가 지닌 풍미에

2

한미 핵잠수함 건조, "韓·美서 '투트랙' 병행 건조 추진 바람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핵추진잠수함 건조 장소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이 동시에 잠수함을 건조하는 '병행건조 투트랙 전략'이 대안으로 떠올랐다.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인 더불어민주당 부승찬 의원은 지난 4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성공적인 핵추진잠수함 건조를 위한 한미 조선협력 추진방안 세미나'를 열었다.

3

대상,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대상이 오는 19일까지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주부봉사단이다. ‘RESPECT IN ACTION’ 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현재 전국 19개 팀에서 총 239명의 단원이 활발히 존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3년간 누적 참여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