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쌍용패밀리데이(SFD) 이벤트 ‘쌍용어드벤처! 마인드 샤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나긴 장마와 무더운 여름을 떠나보내면서 자연과 함께 마음을 힐링하자는 의미에서 쌍용어드벤처 마인드 샤워로 명명하고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7~28일 양일간 진행됐다.
![]() |
▲ 쌍용차 '쌍용어드벤처! 마인드 샤워' 음악회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
행사는 캠핑빌리지 홈페이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선정된 50여 가족(20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어린이들을 위해 ▲3D펜을 이용한 입체작품 만들기 ▲직접 그린 그림으로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떡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공예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또한 ▲비눗방울 퍼포먼스 마술인 매직 버블쇼 ▲푸드트럭의 분식 세트 등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심폐소생술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분말 소화기 사용법 등 구급 안전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을 베이스로 제작한 로드칸 등 캠핑카 2대를 다양한 캠핑용품과 함께 전시했다.
바비큐 파티 등 저녁 시간 뒤에는 금관 5중주 음악회가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뉴 렉스턴 스포츠 오너 임승효(43) 씨는 “모처럼 도심을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과 구급 안전 교육, 음악회 등 알찬 프로그램들로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캠핑 빌리지는 쌍용차 보유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