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가쓰오부시 풍미 맛살 '리얼 가쓰오 크랩스'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9 17:54:41
  • -
  • +
  • 인쇄
144g에 2980원

동원F&B가 가쓰오부시(훈연 가다랑어포) 풍미가 적용된 안주용 맛살 ‘리얼 가쓰오 크랩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리얼 가쓰오 크랩스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가쓰오부시와 저지방 맛살이 담겨 안주에 걸맞은 간식 제품이다.
 

▲ 동원F&B의 ‘리얼 가쓰오 크랩스’ [동원그룹 제공]

 

40년 이상 동원참치를 제조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저온 추출한 가쓰오부시 추출물을 담았다. 또한 얇은 사선 형태로 쉽게 찢어져 샐러드‧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리얼 가쓰오 크랩스는 열량이 낮은 동시에 4개씩 소포장 돼 있어 혼자서 술을 즐기는 ‘혼술족’에게 특히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44g에 2980원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