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설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전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09 14:14:35
  • -
  • +
  • 인쇄

동원F&B가 설을 맞아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동원F&B는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GNC‧올리닉‧뷰틱의 건강기능식품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 동원F&B가 설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전을 진행한다 [동원그룹 제공]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올리닉, 이너뷰티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천지인은 ‘흑삼정 골드’, ‘홍삼녹용 침향환’ 등 고급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흑삼정 골드는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 공법으로 추출한 흑삼농축액과 당귀‧황기‧감초 등 엄선한 9가지 한방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선물에 적합한 목함과 도자기에 포장돼 있다.

‘홍삼녹용 침향환’은 세계 3대 향 중 하나인 침향을 비롯해 6년근 홍삼과 녹용 등 주요 성분을 50% 이상 함유하고 있다. 11가지 국내산 약재‧벌꿀 등도 들어있다.

GNC는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인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 디'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알티지 타입의 오메가3 지방산을 미세입자 크기로 잘게 쪼개 체내 흡수를 돕는 ‘아쿠아셀’ 공법을 적용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다양한 금액대의 선물세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동원F&B의 다양한 기능별 건강기능식품으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