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설을 맞아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동원F&B는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GNC‧올리닉‧뷰틱의 건강기능식품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 |
▲ 동원F&B가 설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전을 진행한다 [동원그룹 제공] |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올리닉, 이너뷰티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천지인은 ‘흑삼정 골드’, ‘홍삼녹용 침향환’ 등 고급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흑삼정 골드는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 공법으로 추출한 흑삼농축액과 당귀‧황기‧감초 등 엄선한 9가지 한방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선물에 적합한 목함과 도자기에 포장돼 있다.
‘홍삼녹용 침향환’은 세계 3대 향 중 하나인 침향을 비롯해 6년근 홍삼과 녹용 등 주요 성분을 50% 이상 함유하고 있다. 11가지 국내산 약재‧벌꿀 등도 들어있다.
GNC는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인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 디'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알티지 타입의 오메가3 지방산을 미세입자 크기로 잘게 쪼개 체내 흡수를 돕는 ‘아쿠아셀’ 공법을 적용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다양한 금액대의 선물세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동원F&B의 다양한 기능별 건강기능식품으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