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쿠팡에서 생활용품을 물가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행사는 최근 지속적인 물가 상승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쿠팡 와우 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
▲ ‘블랙 생필품 위크’ 포스터 [쿠팡 제공] |
와우 회원에게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9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대별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블랙 생필품 위크는 쿠팡이 지난해 5월 처음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생활용품 브랜드가 모두 참여했다.
참여 브랜드는 ▲유한킴벌리(크리넥스) ▲아모레퍼시픽(해피바스) ▲애경(2080) ▲라이온코리아(아이깨끗해) ▲더스킨팩토리(쿤달) ▲헨켈홈케어코리아(퍼실) ▲피죤(피죤) ▲동아제약(가그린) ▲브리드비인터내셔널(나드)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아이바나리) ▲참존(참존) ▲한국피앤지(페브리즈) 등이다.
특히 이들 브랜드 제품 중 최근까지 구매율이 높았던 인기 제품은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블랙 생필품 위크가 저렴한 가격과 혁신적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