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설 대체공휴일 정상 진료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5 18:37:34
  • -
  • +
  • 인쇄
▲ 아이디병원 신사옥 전경

 

[메가경제=이준 기자] 아이디병원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된 1월 27일에도 정상진료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아이디병원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대체공휴일인 오는 27일에도 정상진료를 하기로 했다. 진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이번 설 연휴는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다. 25일(오전 10시~오후 4시)과 27일(오전 10시~오후 7시)은 정상진료하며, 일요일인 26일과 오는 28일에는 수술만 진행한다. 29일과 30일은 휴진하기로 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대체공휴일 정상진료로 휴일에만 병원을 찾을 수밖에 없는 직장인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정상진료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아이디병원은 설 연휴에도 눈, 코, 윤곽, 가슴 등 각 분야별 특화된 성형외과 전문의와 구강악안면외과, 이비인후과, 치아교정과, 마취통증과 등 전문의와의 협진 시스템을 통해 원스톱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