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8 '결전' 공개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3 20:30:30
  • -
  • +
  • 인쇄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가 개발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신규 시즌8 ‘결전’의 콘텐츠 업데이트 정보를 13일 공개했다.

오는 17일 오픈 예정인 시즌8 ‘결전’ 은 도전 난이도를 거듭할수록 궁극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챌린지 리그 콘텐츠를 비롯해 ▲8개의 신규 스킬 ▲바알 스킬 관련 개선 ▲지난 리그 보상에 대한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 ▲수십 개에 달하는 새로운 아이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 카카오게임즈 제공


특히, 적의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더욱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파티 플레이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구성된 만큼,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시즌 8 오픈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신청자에게는 게임 내 애완동물 아이템 쿠폰이 지급되며, 친구 공유 시 주어지는 ‘응모권’을 통해 각종 게임 재화 ‘포인트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8 사전예약은 카카오톡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 채널 추가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시즌8 결전 및 최근 공개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최신 개발 소식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