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형2' 문세윤-김선호, 코끼리와 진흙샷→태국 커플룩! '꽁냥 케미' 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5 09:31: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먹보형2’ 김준현-문세윤-김선호가 태국에서 찍은 현장 스틸을 깜짝 공개했다.

 

▲ 25일 방송하는 '먹고보는형제들2'에서 김준현-문세윤-김선호가 태국 여행기를 공개한다. [사진=SBS PLUS, E채널]

 

SBS Plus·E채널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가 오는 25일(월)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태국 삼총사’ 김준현-문세윤-김선호의 태국 대탐험 현장이 담긴 피드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돼, 본방 사수 욕구를 수직 상승시킨다.

 

지난 2월 26일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과 ‘먹보형’ 1호 게스트인 김선호는 바쁜 스케줄을 맞춰, 3박 4일의 일정으로 ‘태국 뽀개기’에 나섰다. ‘먹여행’ 메이트 3인방은 태국의 가장 핫한 MZ 핫플, 숨은 맛집 등을 휘젓고 다니며 빵빵 터지는 웃음과 낭낭한 ‘꽁냥 브로맨스’, 스케일이 커진 먹방을 뿜을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SNS에 공개된 사진에서 세 사람은 연신 행복 미소를 띠며 ‘태국 탐방’을 즐기는 모습이다. 먼저, 이들은 코끼리 보호 공원에 들러 현지인 및 관광객들과 함께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때 김준현은 자기만큼 배가 나온 코끼리를 가리키며 환하게 웃고 있는데, 이 모습이 흡사 ‘가족샷’ 같아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찐친’ 문세윤-김선호는 진흙을 뒤집어 쓴 코끼리 옆에서 얼굴에 진흙을 함께 묻힌 채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태국 현지 의상을 맞춰 입고 ‘형제美’를 발산하는 한편, 심각한 표정으로 돈을 세고 있어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이어 세 사람은 태국의 랜드마크에 들러 ‘행복 뿜뿜’ 쓰리샷을 완성했다. 편안하고 웃음 가득한 먹방·탐방 여행을 통해 안방극장에 ‘날 것’ 행복을 전달할 ‘먹보형2’ 태국편에 대한 기대감이 솟구친다.

 

태국으로 떠난 김준현-문세윤-김선호의 유쾌한 케미와 초특급 먹방, 스케일이 커진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담길  SBS Plus과 E채널의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 첫 회는 25일(월) 저녁 8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G, '에쎄 체인지 썬' 30일 전국 편의점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초슬림 담배 신제품 ‘에쎄 체인지 썬(ESSE CHANGE SUN)’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 출시되는 ‘에쎄 체인지 썬’은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냄새 저감기술로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흰색 바탕에 주황색 계열

2

CJ대한통운 '노담 캠페인' 실천, 택배박스 활용 광고사업 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택배박스를 활용한 광고사업을 본격화한다. 택배박스는 전국에 촘촘히 구축된 물류망을 기반으로 폭넓은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박스를 오픈하면서 발생하는 주목도도 높아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CJ대한통운은 자사 택배박스를 활용해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노담소셜클럽’ 공익광고를 시작했

3

롯데칠성,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칼로리 부담없이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홍차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355mL를 출시한다. 29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최근 음료 시장의 무설탕, 제로 칼로리 트렌드와 에너지음료를 다양한 맛으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최대한 낮추고 맛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